UPDATE : 2019.3.25 월 14:45
상단여백
HOME 뉴스종합 뉴스&코멘트
박용진 의원, 새해‘재벌개혁 강연100보’ 행보 재개박용진 의원 “전국 다니며 ‘박용진3법’ 패스트트랙 통과 위한 힘 모을 것”
  • 다산저널
  • 승인 2019.01.11 11:00
  • 댓글 0

박용진 의원이 2019년 새해를 맞아 재벌개혁과 경제민주화를 위한 <국민 속으로 강연 100보> 행보를 재개했다.

박용진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 강북을)은 지난 10일 오전 10시 서울시NPO지원센터 ‘주다’ 교육장에서 서울아이쿱(iCOOP)생협 회원 강연에 이어 오후 7시 30분 관악구청 내 ‘용꿈 꾸는 일자리카페’에서 관악구 청년 대상 강연을 진행했다.

박용진 의원은 “지난해 국회 교육위원회에서 박용진3법 논의와 패스트트랙 지정 등으로 바빠 잠시 중단했던 강연 행보를 새해를 맞아 재개했다”면서 “재벌개혁과 경제민주화에 관심이 있는 국민이 단 1명이라도 있다는 곳이라면 어디든지 가서 강연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박용진 의원은 “교육개혁과 함께 재벌개혁은 국회의원 박용진의 의무이자 책임”이라면서 “황금돼지해를 맞아 돼지띠답게 일 욕심 많이 내고, 열심히 일해서 반드시 성과를 내는 국회의원 박용진이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박용진 의원은 재벌개혁 강연 행보 재개와 함께 참여연대와 정치하는 엄마들을 비롯한 유치원 문제에 관심이 있는 단체와 협업을 통해 ‘박용진3법’ 수정안의 패스트트랙 처리를 위한 국민들의 응원과 힘을 모을 계획이다.

 

다산저널  webmaster@dasanjournal.co.kr

<저작권자 © 다산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다산저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